Loading...
국내외 마케팅 2019-01-23T11:55:22+00:00

B2B2C 전자상거래 수출 유형

  • KOTRA : B2B(BUY KOREA)운영
  • 한국무역협회 : 온라인 해외판매 전문 쇼핑몰 Kmall24 운영
  • 중소기업진흥공단 : B2C판매대행 지원사업    (아마존, 이베이, 타오바오, 라쿠텐, 큐텐)
  • 국내
  • 해외

해외 마케팅 판매 전략

2017년 하이서울 우수상품 소싱페어 참가
(B2B전시 & 바이어 소싱)

업체와 바이어간 총 1,400여회 1:1 맞춤 바이어 상담회 진행


업체 홍보와 판로개척 진행

서울산업진흥원(SBA) 주관, 2017/2018 하이 서울 우수상품 어워드
스포츠/레저/여행부문 [아이디어 상품] 부문 선정

1. 하이 서울(Hi-Seoul) 인증마크 부착으로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보증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 구축
2. 전문가와 전문기관이 선정한 우수 상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로 국내외 판로다각화와 매출증대를 기대

는 서울산업진흥원 유통브랜드 선정위원회가 엄선한 우수 상품을 의미합니다.

수출 & 수입

아시아
일본 : 래쉬가드, 키즈웨어(아동복)
홍콩 : 래쉬가드
인도네시아 : 래쉬가드, 수영복
베트남 : 네츄럴진
태국 : 요가복 수입

유럽
러시아 : 수영복, 요가복
폴란드 : 수영복, 요가복
그리스 : 수영복, 요가복

북미
USA : 래쉬가드

중장기 경영전략

경영개선

시세확장

• 온라인 판매활동 강화
• 원가절감
• 부가가치 향상전략
• 자사사이트 강화
• 신제품개발 지속추진

영업력 극대화

마케팅 활동 강화

• 자사브랜드 활성화
• 수익성 최대화
• 오픈마켓 판매 강화
• 신제품개발 지속추진

스포츠 관련
종합기업

사업다각화

• 스포츠관련 사업 확장
• 마켓팅 활동 강화
– (B2B 영업 강화)
• 시장 점유율 강화
• 신제품개발 지속추진

시장점유율 확대
해외시장 진출

글로벌 기업

• 재무 건전성 강화
• 시장 점유율강화
• 자사브랜드 고부가가치화
• 수출시장 활성화 (자사브랜드)
• 신제품개발 지속 추진

마케팅 기획

Trend magazine mall
oving picture & UCC mall
전문가가 구입하는 쇼핑몰 구축

Global shopping mall
Trend making & consulting
B2B / B2C 해외 쇼핑몰